7월 말부터 8월 말사이에 초중고등학교 방학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초중고 방학기간동안 꿈이자라는뜰 방학중활동이 2주간 있었고, 꿈이자라는뜰 방학도 2주간 있었습니다. 홍동초등학교가 8월 29일,  홍동중학교가  8월 19일, 풀무고등학교가 8월 19일에 각각 개학을 합니다. 그래서  중고등은 8월 4주차부터, 초등은 8월 5주차(실제로는 9월부터) 꿈이자라는뜰 수업을 시작합니다.

● 8월 30일 화요일 오후 5시: 꿈이자라는뜰 운영위원회

● 8월 30일 화요일 오후 5시 30분: _꿈이자라는뜰 교사회의
 - 지난 달 교육과정 평가와 학생관찰내용, 다음 달 계획(내용, 준비물 등)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 8월 29일 저녁까지 다음달(9월) 세부 교육지도안을 미리 보내주세요. 꼭 부탁드립니다.
 - 모임 날까지 지난달 학생관찰일지와 활동평가가 담긴 교육지도안을 함께 보내주세요.

● 8월 30일 화요일 오후 6시_꿈이자라는뜰 부모모임
 - 지난 달 활동사진도 같이 보고, 아이들 이야기도 같이하는 자리입니다.

* 8월에는 특별하게 30일 화요일에 운영위원회와 교사회의, 부모모임을 모두 가집니다. 30분간격으로 회의를 잡은 것은 주요내용만 부지런히 논의하고, 오랫만에 맛있는 저녁을 함께 먹으면서 담소를 나누려는 이유이지요~ 그러니만큼 모두들 시간을 잘 챙겨주세요~

* 월정기모임 장소는 모두 풀무고등부 입구 지역교육관 2층에 있는 꿈이자라는뜰 사랑방에서 한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