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중고등학교가 개학을 하면서 꿈이자라는뜰도 가을학기 활동을 시작합니다.
봄학기와 마찬가지로 어울림교실(초중등, 월요일 오후), 꽃나무교실I(중등, 수요일 오전), 꽃밭교실(초등, 목요일 오후), 꽃나무교실II(고등, 금요일 오전), 풍물교실(초등, 금요일 오후), 목공교실(중고등, 금요일 오후)을 진행합니다. 어울림교실에서는 양윤정선생님을 대신해서 이은우선생님이 함께 하시구요, 이번 가을에는 강강수월래를 제대로 배워보기로 했습니다.

● 꿈이자라는뜰 농장에서 정성껏 키운 <피망, 꽈리고추> 사 가세요~
올 봄에 새로 지은 온실에서 긴 장마와 무더위를 이기고, 피망과 꽈리고추, 파프리카들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수확한 열매들은 수시로 풀무학교생협(갓골 작은가게)에 내다 놓고 있습니다. 농약과 제초제 없이 정성껏 길렀구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 꿈이자라는뜰 농장에 허브를 옮겨심고, 파고라와 닭장, 생태뒷간을 만들 계획입니다.
꿈이자라는뜰에 돕는 손길을 나눠주시려고 동네 목수님들께서 진작부터 벼르고 계신다네요. 조만간 멋진 작품들이 하나둘씩 자리를 잡을 것 같습니다. 장마를 뒤로하고 허브들을 수확하고 있습니다. 농장 텃밭에 아주심기도 시작할 예정이구요. 돕는 손길을 나눠주실 분들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정기일손 나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5시 / 문의: 꿈이자라는뜰 돌쇠 최문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