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 : 구글 폼에서 캠핑데이 선택 > https://goo.gl/wrx5fE


웹자보를 읽기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같은 내용의 사진과 텍스트를 아래에 덧붙입니다.









발달장애인을 위한 돌봄농장, 꿈이자라는뜰(이하 꿈뜰)이 새터전에서 두번째 돌봄농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새 농장에는 어떤 공간, 어떤 시설들이 필요할까요? 좋은 물건을 사오거나 구해오는 방법도 있지만, 직접 만들 수 있는 것들은 차근차근 손수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꿈뜰은 퍼머컬쳐 디자인과 적정기술을 바탕으로 생태적인, 아름다운, 안전한, 효율적인 농장을 구현하려고 하구요, 남녀노소 + 장애인이 접근하기 쉬운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하려고 합니다. 이번 목공워크숍에서는 피크닉테이블과 야외용 벤치 등을 함께 만들 예정입니다.



돌봄농장 만들기 목공 워크숍

9월 28일(목요일) 오후 2시 ~ 29일(금요일) 오후 5시_1박 2일.


워크숍 현장: 충남 홍성군 홍동면 운월리 739-1, 6번지 

참가신청: 구글 폼에서 목공워크숍 선택 > https://goo.gl/forms/7aeG239OopvOkCfe2



신청기간:9월 25일까지(숙박신청은 9월 20일까지), 선착순 10명

참가문의: 메일 greencarefarmer@gmail.com 또는 꿈이자라는뜰 보루(공일공-사칠오일-사삼일육)

참가비:  1만원 / 숙박을 포함하실 경우2만원


+

워크숍 일정

1일차(오후 2시~ 오후 6시, 저녁 식사, 저녁 모임)_ 서로 인사, 그네 만들기 시작

2일차(오전 9시~12시, 점심, 오후2시~4시)_야외벤치 만들기


+

비가 많이 와서 행사진행이 어려워지면, 2일 전에 따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