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

1. 해마다 한 번 씩 이야기자리를 마련하고 싶었습니다만 아쉽게도 저희 역량이 부족하여 지난 해 가을 <장애와 농업 심포지움>을 열지 못하고 해를 넘겼습니다. 아무도 시키지 않은 일이지만 그래도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남습니다.

<장애와 농업 심포지움>은 누구나 개최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아니라도, 현장이 아니라 온라인( www.facebook.com/groups/greencaresymposia )에서라도 자발적인 참여, 이야기의 힘, 상호지지와 연결을 바탕으로 이야기 자리가 열리기를 희망합니다.

2. 지난 해 가을, 그물코 출판사 사정으로 2019년 <텃밭일지 농사달력> 다이어리판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언제 나오는지 물어봐주시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고맙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학생들을 위한 판형을 만들 것인지 살피는 중이니 곧 소식 전하겠습니다.

3. 꿈이자라는뜰 2019년 총회에 초대합니다. 지난 해 살림과 이야기를 풀어놓고, 동료들과 함께 추스린 질문과 부탁을 나누려고 합니다. 평소에 꿈뜰이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이 참에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9년 1월 21일 월요일 저녁 7시~9시
홍성여성농업인센터 2층 큰방에서 만나요!

자세한 총회 안내 www.greencarefarm.org/281




  1. 예찬예준이네 2019.03.21 18:53 신고

    편지를 받고 오랜만에 들여봤어요^^ 이만큼이나 자란 꿈이자라는뜰을 보니 너무나 기특하고 감사합니다~~
    요즘시대에 편지를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